‘호랑이교장쌤’으로 유명한 주식 유튜버이자 애널리스트인 가수 김승회가 축가·프로포즈 신곡 ‘행복하게 만들어드릴게요’를 공개했다.

김승회는 경제 경영 베스트셀러 ‘파워슈팅의 주식투자족보 시즌3'의 저자로서 초보자를 위한 주식 투자 입문서를 통해 인기를 얻었다. 대표적인 경제 경영 베스트셀러 ‘파워슈팅의 주식투자족보 시즌3'는 주식투자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주식투자를 수십 년 했음에도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는 개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종목 선정하는 방법과 매수 타이밍, 매도 타이밍에 대한 해법을 담고 있다.

특히 ‘파워슈팅의 주식투자족보 시즌3는 맥을 정확하게 짚고 투자하지 못한다면 계좌손실로 이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시행착오를 줄이고자 기본적인 용어보단 실전 트레이딩 위주의 투자족보로 구성한 특징이 있다.

유튜브 강의도 진행 중인 김승회 저자는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유명하다. 주식책 추천을 원한다면 한번 읽어보길 바란다.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무료 추천 종목 및 주식 왕초보 강의로 손실을 보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희망의 아이콘’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신곡을 발표한 김승회는 “새롭게 시작하는 부부와 연인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담아 곡을 만들었다”며, “축가나 청혼을 위해 직접 작사/작곡” 했다고 전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