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지난 19일 오후 3시 서울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번 시상식은 연합매일신문과 올해를 빛낸 인물대상선정위원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대상선정위원회가 주최하고 뉴스파일, 한국인물사연구원, 교통교육복지연구원 등이 주관했다.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명품 브랜드 세이버투플러스는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가 주최한 시상식에서 ‘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0 올해를 빛낸 인물대상 & 브랜드대상’ 선정은 기자단과 전문교수진, 올해를 빛낸 인물대상선정위원회, 올해를 빛낸 브랜드대상선정위원회 등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통해 2020년 사회공헌 및 수상분야에서 우수한 행보를 보여준 인물 및 브랜드를 선정, 검증하는 절차를 거쳐 선정됐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업소용식기세척기 브랜드 중 국내 최초로 2017년~ 2020년 4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선호 브랜드 대상 수상을 단 한 번도 놓치지 않아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 또한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까지 2년 연속 수상하였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품질혁신에 꾸준히 투자하면서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주방문화를 선도하는 명품기업으로 나아가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최근 ‘2021년형 인공지능형 스마트 월풀 초음파세척기ver5.5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반응이 좋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초음파 진동소자를 노출하는 천공타입의 단점을 개선하고 보안하기 위하여 새로운 US(Under Stick)타입의 일체형 방식으로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으며, 세이버의 신기술 특허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개발 이후 1년 이상 긴 시간을 테스트와 철저한 성능검증을 거쳐 완성도를 높여 출시된 제품이다. 최첨단 센서들이 부착되어 자동급수 기능과 히팅 제어 및 초음파 진동소자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까지 장착하여 세척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세이버투플러스 관계자 “R&D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개발을 위해 2020년 11월에 1,000평 규모의 세이버투플러스 제2공장 신축에 들어갔다” 고 밝혔다. 이어 “신축하는 제2공장은 내년 3월 가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규모뿐 아니라 고객 눈높이를 뛰어넘는 차별화된 제품 생산을 본격화함으로써 지속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