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동탄가구단지 모던소파 브랜드 ‘루헨퍼니처’가 패브릭 소파 및 호텔 매트리스, 세라믹 식탁 등 쇼룸에 진열되어 있는 전시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현재 루헨퍼니처 동탄점에는 30종류가 넘는 패브릭소파가 전시되어 있으며, 통가죽 쇼파, 리클라이너 쇼파등도 전시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2층 수입매트리스 편집샵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는 영국황실 인증을 받은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 등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독일 플라츠 社의 바흐 원단으로 제작한 패브릭 소파는 다양한 패브릭 소파 원단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외관 뿐만 아니라 방수, 이지클린 등 기능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평택 오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독일, 터키, 국내에서 직접 제조한 최고급 정품 원단만 사용하고 있으며 인증서 및 각종 성적서 등도 전부 구비하고 있다.

패브릭 쇼파 구매 시 가장 주저하는 이유 중 하나는 소파 오염이지만, 루헨의 패브릭 소파는 방수는 물론 이지클린 기능도 뛰어나기 때문에 구매를 하고 실사용 하시는 고객들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루헨소파는 방수, 이지클린 기능뿐 아니라 30만번 이상의 마찰력 테스트를 거친 내구성이 강한 소파로 알려져 있다.

루헨퍼니처 화성동탄점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대하여 관심을 갖고 선호하고 있지만 다양한 원단과 기능들도 선택을 어려워 하신다."며 "루헨퍼니처에 방문하시면 좋은 패브릭 소파를 선택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알려드린다. 게다가 이번 행사에는 매장 내 전시품 최대 50% 특가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꼭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