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진천 진천읍 교성리 산15-79번지 일대에 진천 풍림아이원 아파트를 분양할 예정이다. 진천 풍림아이원 아파트는 지하4층~지상29층 건물로 총 2540세대로 공급될 예정이다.

진천 풍림아이원 아파트는 대단지로 들어서 경쟁력이 있으며 진천 부동산 가격도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진천 교성지구 풍림아이원 아파트에서 문화로, 문진로 등 구도심권으로 접근이 수월하며 진천버스터미널이 직선거리 반경 1.5km에 있으며 덕금로를 통한 중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수월하다.

진천 풍림아이원 아파트에서 하나로마트, 중앙시장, 생거진천종합운동장 등 편의 시설이 가깝고 초등학교 또한 2개소가 있다.

진천근처로 오창 방사선가속기 단지, 오송 제3생명과학 국가산업단지, 오송 바이오산업단지, 오송 화장품산업단지 등 일자리가 지속적으로 공급이 되고 있다.

충북도에서도 청주 오성, 오창과 진천, 음성 혁신도시, 충주에 산재한 첨단 정보기술과 바이오 기업, 기관 연구소를 묶어 ‘ 오창밸리’로 조성 제2판교처럼 키우려고 하고 있다.

세종시가 폭발적으로 상승하면서 청주 또한 영향을 받아 함께 조정지역으로 지정 되었고 그 여파가 충남, 충북 지역 전체로 움직이면서 시세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진천 풍림아이원 아파트도 대단지 새 아파트로 경쟁력이 있고 2500세대면 미니신도시급 개발이라 추후에 진천을 대표하는 아파트로 성장할 수 있다.

진천 풍림아이원 아파트는 분양 예정으로 자세한 일정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코로나로 인해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