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명광홍 토크 콘서트 녹화 현장. - 동명대학교 제공

동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가 최근 중앙도서관 대강의실에서 ‘동명광홍 토크 콘서트’ 녹화를 마쳤다. 해당 영상은 30일 이후 광고홍보학과 멘토링 수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29일 동명대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광고홍보학과가 2018년부터 이어온 ‘선배들의 취업 노하우’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된 행사다.

선배들의 취업 노하우 시리즈는 이 대학을 졸업한 선배들이 강사로 참여해 후배들에게 자신의 학창시절 이야기, 취업 성공 전략 등을 전달하는 이 대학의 대표적 비교과 프로그램이다.

광고홍보학과 학과장 이정기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녹화는 광고홍보학과(전 매스컴학과) 출신 화미주 기획홍보팀 박경미 상무, 홈플러스 연산점 홍보판촉팀 이성희 대리 등 기업PR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여했다.

패널로 참여한 기업PR 전문가들은 PR분야 동향, 기업PR인들의 업무, 기업의 PR조직이 원하는 인재상, 취업 전략 등에 대한 정보를 전달했다.

또 각자 자신의 대학시절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고민이 많을 후배들에게 위로의 말 등을 전하는 등 후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당초 동명광홍 토크 콘서트는 애초 광고홍보학과 재학생 100여명이 참여하는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로 기획됐으나 최근 신종코로나 확산에 따라 온라인 토크 콘서트로 변경됐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