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우먼 유니섹스 프리미엄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 ‘얀13’(YAN13)이 올해 최대 할인과 최다 혜택을 제공하는 '얀13 2020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얀13 2020 블랙프라이데이'는 얀13만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풍성하고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블랙프라이데이 특가에 얀13 회원시 40% 추가 할인 쿠폰 지급으로 초특가로 얀13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매년 진행해왔던 '얀13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폭발적인 반응으로 사랑받으며 고객들의 많은 인기와 참여가 이루어졌다.

많은 물량을 준비하여도 매해 조기 품절이 이뤄졌던 만큼 올해도 인기 있는 제품은 발빠르게 구매하지 않으면 조기 품절로 인하여 원하는 제품을 구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얀13은 남성, 여성, 유니섹스, 컨템포러리등 패션아이템을 두루 갖춘 디자이너 브랜드로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미니멀리즘의 트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브랜드로 꾸준히 자리매김 하고있는 브랜드이다.

얀13 관계자는 “이번 ‘얀13 2020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역대 최고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며 "조기 품절로 인하여 원하는 제품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고 말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