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의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 수상 기념,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에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로, 최근 1년간 제품 매출을 비롯한 소비자 선호도, 트렌드 등 다양한 지표를 반영해 수상 브랜드가 결정된다. 리스테린은 일상생활 속 청결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았던 올해, ‘2020 올리브영 어워즈’의 덴탈케어 부문에 수상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이에 리스테린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대표 제품을 엄선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 단독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올리브영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장에서는 12월 한 달 동안 동일하게  ‘쿨민트’ 500ml 1+1기획팩’을 비롯해 2030 젊은 연령층이 자주 찾는 ‘헬씨브라이트(750ml)’ 제품을 35% 할인 판매한다. 특히 500ml 용량의 제품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욕실에 비치해 놓고 사용하는 750ml 용량 대비 휴대가 간편하다는 이점이 있다. 추가적으로, 오늘부터 12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부드러운 녹차향과 순한 사용감으로 사랑받는 ‘그린티마일드(750ml)’ 제품이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일주일 간 합리적인 가격에 ‘묶음 제품’을 살 수 있도록 그린티 마일드 3개입 기획 묶음, 헬씨브라이트 2개입 기획 묶음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도 활성화돼 있어 요즘처럼 ‘개인위생’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에도 편리하다. 온라인에서 선물할 제품을 고른 후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객감사 행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리스테린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쿨민트’는 칫솔질만으로 놓치는 입 속 유해균을 억제하는 제품으로, 강력하고 상쾌한 느낌의 민트향이 특징이다.  ‘그린티 마일드’는 리스테린의 다른 제품 대비 불소가 2배 더 함유돼 있으며  부드럽고 향긋한 녹차향이 상쾌함을 준다. 레몬, 소금 성분의 ‘헬씨브라이트’는 환하게 반짝이는 미소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리스테린은 유칼립톨·멘톨·티몰·살리실산메틸 등의 ‘에센셜오일’ 성분을 기반으로 한 구강청결제로 최근 여러 해외 연구를 통해 플라크(입 속 세균 덩어리) 억제력, 충치 예방 등의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특히 입냄새를 유발하는 입 속 유해균을 억제하고, 1회 당 최대 12시간 된다. 자는 동안 입 안은 유해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 되기 때문에, 자기 전을 포함한 하루 2회 정도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