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수입업체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브랜드 ‘푸드타파’가 완판을 기념해 고객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푸드타파에서 전한 바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지인소개에 따른 1+1 할인 혜택과 후기 작성 후 쿠폰 증정, 무통장입금에 따른 할인 등이 동시에 진행된다.

우선 가까운 친지 및 동료에게 푸드타파 음식물분쇄기를 소개하고 1+1 할인 혜택을 받거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소개받은 지인과 당사자 모두 각각 3만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도 선택 가능하다.

이밖에 후기 이벤트 참여의 경우 구매 후 제품에 관한 후기와 함께 사진 첨부 시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과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이 주어진다. 또한 구매 과정에서 무통장입금 결제를 선택하면 각 모델에 따라 3만원에서 최고 5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는 회원 가입 후 쿠폰을 발급받아 이용하면 된다.

한편 푸드타파는 미국 애너하임 마케팅 인터내셔널 사의 제품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코노미058, 미드듀티258, 디럭스458, 프리미엄658 등 4종류의 모델을 선보이고 있다. 특허 기술이 적용된 바이오실드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미생물 생성을 통한 항균 작용이 이루어져 악취나 세균제거에 좋은 편이다.

특히 기본적으로 기기 내에 기본소음 방지 처리가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회전판을 통한 빠른 음식물 분쇄가 이루어지는 방식이기에 사용상의 편의성을 더해준다. 이런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현지 및 유럽 각 국가에서 품질인증을 완료했으며, 국내에서도 환경부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을 획득한 상태다.

제품의 크기 역시 자그마한 편으로 싱크대 내에 설치하더라도 공간 차지에 대한 부담이 적은 편이다. 또 수직으로 설치 가능해 초기 설치 및 이전 시에도 부담이 적다는 평이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관련 궁금증은 온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