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구의 대명사,장수돌침대

국내 건강침대 1위 브랜드 장수돌침대는 설립된 지가 올해로 벌써 29년이 된 장수기업으로, 건강한 수면을 위한 최고의 잠자리를 만들겠다는 일념 하에 전 국민이 편안한 수면을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업계 최초로 대통령 표창을 3번 수상하였고, 올 10월에는 소비자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14년 연속 수상하며 최고의 품질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당당히 인정받고 있다.

- 건강은 모두의 고민, 침실에서 거실로 영역 확장 ‘장수돌소파’

그동안장수돌침대는 50대 이상 중장년층을 주요 타깃으로 삼았다. ‘효도상품’이라는 이미지가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 건강은 단순히 중장년층만을 위한 단어가 아닌 젊은 층을 포함한 모두의 고민으로 자리 잡았고 침실에서뿐만이 아닌 거실에서도 건강한 생활을 할수 있게 영역을 확장했다.이에 장수돌침대에서는장수돌소파 브랜드를 론칭했다.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환경적 요인에 맞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든 장수돌소파는돌침대와가죽소파를 결합한 형태이며,데이베드로 사용이 가능한‘레토’시리즈를 출시하여 가성비 중심의 소비 트렌드를 맞췄다.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업계 선도

장수돌침대는 한국 전통 온돌 원리를 구현하여 침대에 그대로 적용하였으며,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사업영역을 돌침대에서돌소파까지.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장수돌소파는 침실뿐만 아니라 거실에서도 온돌을 통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장수산업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온돌소파”라면서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게 특징”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 집안 곳곳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건강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선보이겠다고”고 밝혔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