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울산캠퍼스 원내 시상식 진행 현장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울산캠퍼스가 ‘2020 제15회 대한민국 뷰티 우수작품 공모전’에 출전한 50명의 수강생이 전원 수상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제15회를 맞이한 2020 대한민국 뷰티 우수작품 공모전은 사단법인 한국뷰티총연합회 및 대한민국 뷰티작품 조직위원회가 개최하는 행사로, 수많은 뷰티 아티스트들이 실력을 겨루는 명성 있는 대회이자 미용인들의 축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작품 공모전으로 대체하여 진행되었다.

KBS아트비전미용학원 울산캠퍼스 제15회 대한민국 뷰티 우수작품 공모전 수상

대회 일반부, 학생부에 총 50명의 수강생이 출전한 울산미용학원 KBS아트비전은 1등상인 서울시장상을 비롯해 국회 그랑프리, 협회 그랑프리, 대상, 금상, 최우수상, 은상 등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특히 출전한 수강생 전원이 수상자 명단에 올라 기쁨을 더했다.
 
학원 측은 “학부모님들을 초청해 상장 수여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출전 학생들만 모여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또한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연습까지 게을리하지 않은 수강생들이 무사히 대회를 마치고 좋은 결과까지 얻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그동안 강사진들의 지도에 잘 따라와준 학생들에게 고맙고 자랑스럽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KBS아트비전미용학원은 울산뿐만 아니라 수원, 분당, 창원, 대구 등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보유한 미용 교육기관으로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미래의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헤어,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미용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미용대학 진학, 취업, 창업 등 수강생들의 목표에 따라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과정, 수강료 등 더 많은 정보는 울산미용학원 KBS아트비전 공식 홈페이지 및 상담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