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갤러리가 주관하는 ‘울산웨딩박람회’가 1월 9일, 10일 웨딩갤러리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다. 금번 울산웨딩박람회는 웨딩 정보들과 스드메 할인, 각종 사은품,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웨딩플래너가 상주하여 웨딩과 관련된 상담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고 예산이나 일정에 따라 1:1 맞춤상담도 가능하다. 상담뿐 아니라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결혼식장에 대한 상세분석이 가능하다.

웨딩홀은 W시티 컨벤션, 더엠 컨벤션, 머큐어 엠배서더 호텔과 함께 롯데 호텔, 더 자스민하우스, 오토밸리 등 예비부부에게 인기있는 웨딩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웨딩촬영 스튜디오 테라스, 원규 등 웨딩갤러리 제휴 웨딩스튜디오 60여곳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웨딩드레스 업체는 벨에포크, 브라이드 메르시, 레이앤코 등이 참여하며 다양한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아울러 본식 스냅업체로는 더빈픽쳐스, 유앤스냅 등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되었다. 혼수 업체로는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레스티아와 맞춤정장 루이테일러, 허니문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 행사 등으로 현명하고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또한 ㈜웨딩갤러리는 울산웨딩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 및 계약 사은품으로 지원한다.

사전참가 신청을 하고 웨딩박람회를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과 웨딩홀 진행비, 뷔페 식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