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리클라이너쇼파 전문 브랜드 핸슨이 최근 네이버 쇼핑라이브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가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핸슨소파는 최근 ‘니스’ 1인용소파, ‘오슬로’ 패브릭 소파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1월 13일에는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 라이브방송이 예정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핸슨소파는 ‘프라임’소파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1인 리클라이너소파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1인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전동 리클라이너, 수동 리클라이너, 스윙 체어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소비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핸슨이 라이브방송에서 소개할 예정인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알아보자.

BEST 1) 니스 스윙체어 (흔들 의자)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작된 니스 스윙 체어는 안정적인 착석감을 자랑한다. 체어와 스툴에 스윙 기능을 더해 흔들흔들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등받이 방석, 좌방석 및 팔걸이, 스툴 커버가 전부 분리 가능하다. 분리한 등받이 쿠션, 좌방석 및 팔걸이, 스툴 커버는 패브릭 커버만 분리해 별도로 개별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니스’는 최근 수유 의자, 독서 의자, 게임 의자로도 인기가 많다.

BEST 2) 프라임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
‘프라임’은 핸슨소파의 베스트셀러 제품이자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프라임’은 철저히 소비자의 편안함을 고려해 디자인되었다. ‘프라임’의 편안함의 비밀은 바로 등받이, 팔걸이, 헤드레스트, 좌방석의 사이즈에 있다. 넉넉한 사이즈의 등받이, 팔걸이, 헤드레스트, 좌방석이 내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어 안겨 있는 듯한 기분이 들고 디자인적으로 안정감을 준다. 톤 다운된 모던한 느낌의 컬러와 토리옹 등급의 프리미엄 레더가 주는 우아함, 곡선이 주가 되는 안정감 있는 디자인과 내추럴한 퀼팅 디테일. 이 모든 것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과한 화려함이 없고 1인 리클라이너 그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고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매력의 ‘프라임’이 탄생했다.

BEST 3) 포르투 전동 1인 리클라이너소파
포르투는 핸슨이 가장 최근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전자동 리클라이너 제품이다. 전자동 리클라이너 소파로 앉은 자리에서 버튼을 터치해 헤드레스트와 풋레스트 각도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터치 한 번이면 무중력 각도로 설정되며, 원래 각도로 돌아오는 원터치 리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세이프티 락 기능, 무선 사용 기능 등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등받이 부분의 커다란 퀼팅 디테일과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거실, 침실, 사무공간, 다이닝 룸 등 어떤 공간에 배치해도 어색함이 없다. 클래식 화이트, 카키 그레이, 머스터드 옐로우 세 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공간을 연출해 준다.

 

핸슨소파의 다양한 1인소파 라인업은 용인가구단지를 포함한 전국 10개 직영점과 온라인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