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워로브라더스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차량용품 브랜드 벤딕트에서 2021년 신제품 무선충전기 VDT-014를 출시했다.

이번 새로운 VDT-014는 기존에 재기된 차량용 무선충전기의 단점을 크게 보완하여 출시되어 더욱 화재다. 기존에 벤딕트 무선충전기의 장점으로 꼽혔던 FOD 반응센서, 15W 고속충전, 무상 보증기간, 예비전력 작동 등의 부분은 그대로 유지 된채 추가적인 최신사양까지도 적용됐다.

FOD 반응센서는 기존에 모션을 감지하여 작동하던 센서와는 달리 오직 스마트폰등에서 발생하는 전자파에만 반응하여 오작동 위험을 최대한 줄였다. 또한 무선 충전 속도 중 가장 높은 15W 고속 무선 충전이 적용됐는데 일반 유선충전 속도보다는 다소 떨어지지만 무선임을 감안한다면 빠른 충전 속도로 볼 수 있다.

소비자의 실수가 아닌 제품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의해서는 무상 수리를 제공한다고 하니 이러한점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벤딕트에서만이 가능한 사후관리 시스템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으로는 하단받침까지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에 하단 받침의 오토 조절이 안되어 스마트폰 무선충전 센서와 충전기의 센서부분이 일치하지 않아 무선충전이 불가하다는 의견이 다수 있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이번 신제품에서는 하단받침 역시도 조절이 가능하게 변경됐다.

기존에 외적요소로 큰 인기를 끌었던 LED 부분은 좀 더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다시 적용되었으며 가장 인기가 높았던 블루 컬러로 통일화됐다.

벤딕트의 차량용품중 무선충전기는 브랜드를 상징한다고 할 수 있을 만큼 대표적인 제품이다. 지난 제품 무선충전거치대 VDT-013이 총 10만대 가량 판매된 만큼 인기를 끌었기에 이번 VDT-014의 판매량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