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포차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등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는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집에서도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언택트 방식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온라인 충전포차 이벤트인 ‘충전지수 테스트’ ‘충전포차 AR필터’ 등을 통해 현재 자신의 몸과 마음의 상태를 확인하는 힐링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현대차는 충전포차 AR필터에 참여한 결과를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충전포차 티팟세트 등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16일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충전포차 라이브 콘서트도 진행할 방침이다. 이형중기자 leehj@ksilbo.co.kr
이형중 기자
lhj@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