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울산신용보증재단 임직원은 제과·제빵, 과일, 커피류 등 자발적으로 필요 물품을 구입한 뒤 사진과 함께 개인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울산시와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에서 공동으로 주관해 추진하고 있다. 농산물, 음식, 공산품, 제과제빵, 화훼 등 매주 소비 주제에 맞춰 울산지역 소상공인의 상품을 구매한 뒤 구입한 물품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함으로써 소비촉진을 도모하고 있다.
오진수 이사장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 극복을 위한 계기가 되길 바라며 코로나가 종식 될 때까지 재단 직원들이 모두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이우사 기자
woosa@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