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젠 전문 업체 청담 코퍼레이션의 바우젠에서 새해를 맞이하여 해피뉴이어 바우젠 한정 수량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전해수기 전문 브랜드로 알려진 바우젠은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전해수기의 대표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는 기간 한정 행사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입할 경우에만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새해맞이 프로모션 대상 품목으로는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본 패키지를 비롯하여 듀오 패키지는 51% 할인, 변기 자동 살균기는 58%, 전해수기 미니는 61% 할인으로 가장 높은 할인율을 보이고 있다.

전해수기 전문 바우젠 관계자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살균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그러나,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구입에 대한 고민이 있던 분들을 위해 새해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번 코로나 사태 이후로 경제적인 타격을 입고 있다. 이를 극복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한정된 수량으로만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보니 서둘러서 구매해야 해당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우젠 전해수기는 수돗물의 염소이온을 전기 분해해 차아염소산수를 제조하는 기기다. 손잡이, 반려동물용품 등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살균과 탈취를 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