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혼수품목에 대한 비용 문제로 고민을 겪는다. 이에 웨딩밴드 투어나 종로예물투어 등을 나서 가격 비교에 나서고 있지만 예물커플링, 프로포즈 반지 등 결혼예물들은 구매처마다 가격 편차가 크기 때문에 업체 선정이 쉽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일리아스주얼리’의 예물초대전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예물초대전은 매주 주말마다 진행되며, 반지, 예물커플링, 결혼커플링 등 결혼예물들에 대한 정보들을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어 가격 비교가 용이하다.

특히 결혼반지 및 커플링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구입 시 순금 3돈을 특가 판매 및 3부다이아몬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예비 부부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예비부부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제품들을 추천할 수 있도록 예물초대전에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다. 1:1 맞춤 상담을 통해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들이나 1캐럿 다이아반지 등 적합한 제품을 권하고 있다.

만약 구입한 액세서리가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중량미달 또는 도금불량 등 하자가 있는 제품일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평생 무료 A/S도 이용이 가능해 믿을만한 종로1캐럿다이아반지, 종로2캐럿다이아반지 추천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계자는 “SNS상에서 종로 다이아판매 전문점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매입도 진행해 종로다이아몬드 팔 때 찾기 좋은 곳 등으로도 불리고 있다.”라며 “3부, 5부, 7부 다이아반지 또는 1캐럿다이아반지 가격에 부담을 느꼈던 예비부부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종로 예물샵 ‘일리아스 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