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타파가 신제품을 출시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로 구매 시에는 설치비 전액 면제 혜택을 비롯해 공동구매 및 지인 추천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또한 사진과 함께 이용 후기를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스타벅스 커피와 굽네치킨 등이 증정된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는 환경오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방식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디스포저형 신제품은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기술력을 토대로 만들어져 더욱 신뢰할 만하다.

이는 바이오가드 기술에서 단번에 확인할 수 있다. 항균기술을 토대로 세균 번식 억제 및 악취 제거에 좋다는 것이다. 또한 튼튼해서 오랜 기간 반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 또한 돋보인다. 고성능 모터가 장착되어 있는 데다 풀 스테인리스 구조로 평균 10년 가까운 사용 시간을 보장하는 것이다.

강력한 내구성이나 회전력과 반비례해 소음은 줄였다는 점도 눈에 띈다. 노이즈 캔슬링 장치를 사용해 저소음이 가능하도록 한 기술력에 걸림 방지 및 역회전 그라인딩 등 안전을 위한 대비책 또한 철저히 갖춰져 있다.

푸드타파의 디스포저 라인업은 스탠다드179와 프라임379, 디럭스579, 마스터779 등 4종으로 구분되며 모두 국내 인증을 완료한 합법 제품인만큼 믿고 이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에서 각종 인증 및 시험결과를 통과한 제품이기에 신뢰 속에 강력함과 간편함을 누릴 수 있다”라며, “문제 발생 시에도 전국에 갖춰진 A/S망을 통해 1년간 무상 A/S를 받아보는 것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푸드타파 디스포저 음식물처리기 분쇄기는 온라인 공식스토어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이벤트 문의 및 제품 구매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의 및 전화상담을 이용해 안내 받을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