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오는 2월 초 출시 예정인 신제품 2종의 사전구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 25일(월)부터 29일(금)까지 총 5일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포라이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는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치약(딸기향) △트랜스퍼 팩터 이뮨 스프레이 아연이 있다.

신제품 '포라이프 트랜스퍼 팩터 치약(딸기향)'은 거품을 뱉을 수 있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권장되는 어린이용 치약이다.

이 기간 동안 해당 제품 세 개를 구매할 경우 제품 하나가 추가로 증정되며, 3+1 프로모션 혜택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 회원에게는 포라이프의 카우미 캐릭터가 그려진 '어린이용 칫솔'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콤팩트 한 사이즈의 '트랜스퍼 팩터 이뮨 스프레이 아연'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하루 세 번 입안에 분사하여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간편한 섭취방법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는 물 없이도 내용물을 삼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행사 기간 내에 트랜스퍼 팩터 이뮨 스프레이 아연을 세 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 하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회원은 3+1 프로모션 가격으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새해 첫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구매 기회는 물론, 푸짐한 혜택을 가져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사전구매 프로모션은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