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기어 제조 및 유통 업체 에이픽스게이밍이 1월 15일 출시하는 게이밍의자 GC005 블랙 색상에 이어 두 번째 색상인 GC005 핑크를 1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픽스 게이밍체어는 PC방을 포함한 사무실, BJ, 스트리머, 중고등학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뛰어난 품질 대비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게이밍의자 GC005 핑크는 등받이를 180도로 젖힐 수 있고 레이싱 버킷 스타일 시트를 적용, 또 Class-4 등급의 가스스프링과 앞뒤/높낮이/각도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 튼튼하고 내구성이 강한 메탈프레임, 강철오발베이스, 나일론휠이 적용되었다.
 
또 에이픽스 게임용의자 시리즈 중 지금까지 없었던 핑크 색상이 적용된 GC005 핑크는 여성 유저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픽스 GC005 핑크 게임의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1월 13일부터 네이버 ‘에이픽스게이밍’ 스마트스토어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기간 내 구매자들에게는 할인 및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판매 기간에는 2만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며, 게임용의자를 깨끗한 상태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할 수 있는 리턴 가죽클리너, 클리너 타올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최근 에이픽스게이밍은 1인용 스토리지 컴퓨터책상 출시 1년여만에 5만대 판매 돌파를 하는 등 18년 1월 브랜드 론칭 후 채 3년여 만에 게이밍체어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을 정도로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회사이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