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2021년 2회 시험대비 동차 합격에 최적인 ‘쌍기사 0원패스’를 선보이고, 파격적인 수강 지원 혜택에 나섰다.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산업)기사 중 1종만 합격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6개월 단기합격반 기준으로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과정을 각각 구입하는 것보다 쌍기사 0원패스 구입 시, 약 51만원의 수강료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취업 지원을 위한 추가 혜택까지 더해져 올해 전기기사 수강 패스 중 가장 강력한 혜택을 자랑한다. 만족도 98%의 실전 모의고사와 필수 공식 및 이론을 정리한 핵심요약 노트를 특별 제공한다.

또, 정보처리기사, 컴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 61만원 상당의 IT자격증 강의 5종과 자소서, 인적성, NCS, 면접과 상식 등 취업성공 0원 패스의 50% 수강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현재 쌍기사 0원패스 수강 시 제공되는 혜택은 오는 31일 마감되며, 다시 없을 기회”라며, “전기 쌍기사 취득 후 취업지원 혜택까지 제공돼 더 없이 좋은 조건”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쌍기사 0원패스는 전 교수진,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수험생이 인정한 과목별 최다 명품 교수진과 한층 강화된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기분야 자격증은 중복되는 과목이 많아 2개 과목만 추가로 준비하면 2개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특히, 공기업 취업 시에는 가산점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유리하다.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는 ‘쌍기사 0원패스’를 SNS 채널에 소문 내면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확실한 취업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쌍기사 0원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