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농협(본부장 최정훈)은 14일 신종코로나 장기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중앙회, 은행, 생명·손해보험총국 등 법인대표들과 김진근 울산농협 노조위원장이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에 동참했다.
울산농협(본부장 최정훈)은 1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중앙회, 은행, 생명·손해보험총국 등 법인대표들과 김진근 울산농협 노조위원장이 ‘울산을 사야 울산이 산다’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울산시와 울산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에서 추진하는 소비촉진 캠페인으로 코로나 극복을 위해 울산 소상공인의 상품을 구입해 인증샷을 SNS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이날 최정훈 본부장과 직원들은 인근 상가를 방문해 제과, 과일, 커피류 등을 구입한 후 인증샷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울산을사야울산이산다, #울산농협, #소비촉진캠페인)를 달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최정훈 본부장은 “신종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전 법인 대표들이 뜻을 모아 동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울산농협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우사기자 woosa@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