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설계·시공 법인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건축가, 임성재 건축가, 정다운 건축가는 남양주에 55평 전원주택을 완공했다고 밝혔다. 남양주에 시공한 총 182.64 m2의 면적을 가지고 있는 이 전원주택은 안정감 있는 디자인에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는 유니크한 전원주택으로 탄생했다.
 
건축주님의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하여 설계된 이번 주택은 아파트와는 그 궤를 달리하는 공간설계로 건축주님 가족만을 위한 집으로서 지어졌으며, 고단열 및 친환경성을 품고 완공이 되었다.
 
안정감 있는 박공지붕 디자인에 목조주택으로 높은 단열성을 가져가고, 모든 창을 이건브랜드의 3중시스템창호로 계획하여 단열과 방수에 대한 부분을 완벽하게 구현해 내었다고 평가할 수 있다.
 
홈트리오(주) 이동혁대표는 “비 안새고 따뜻한 주택이야말로 가장 기본이 되는 주택이며, 이 기본을 지키는 것이 홈트리오의 건축철학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홈트리오(주)는 유튜브를 통해 완공주택에 대한 설명과 안내를 하고 있으며 홈트리오(주)의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사진과 영상을 열람할 수 있다.
 
홈트리오는 ‘젊은 전원주택 트렌드’ 시리즈를 3권까지 발행하였으며, 투명한 건축비 공개와 유니크한 주택 디자인으로 젊은층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주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해서 건축상담도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