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땅땅치킨이 Mnet ‘나의 첫 번째 포크스타: 포커스(FOLK US)’를 제작지원한다. 지난 8일에 방송된 8회에서 '기프트'의 열띤 연습 모습과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가 방영되었다.
 
해당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땅땅치킨의 전용주문 어플 ‘땅땅이지오더’로 신메뉴 ‘마늘오븐치킨’, ‘마늘후라이드’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진리의 세트 3번’을 주문하였다.
 
또한 1월부터 12월까지 땅땅치킨 캐릭터들이 그려내는 감성 이미지가 담긴 2021 땅땅캘린더를 비롯해 땅땅치킨 캐릭터로 만들어진 스마트폰 거치대인 땅땅톡을 직접 휴대폰이 붙여 보기도 하였다.
 
땅땅치킨 관계자는 "가맹점 대표님들과 함께 힘든 시기를 헤쳐 나가기 위해 '포커스 : Folk Us' 제작 협찬 진행을 결정했다."라고 전했으며, "가맹점과 상생하는 브랜드로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포커스(FOLK US)’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영된다.
 
한편, 땅땅치킨 신메뉴는 포커스에서 등장한 마늘오븐치킨, 마늘후라이드 외 허니치즈오븐치킨 등도 있으며, 1월 한 달 동안 땅땅이지오더에서 신메뉴를 주문하면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신메뉴 3천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