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수리 및 아이패드 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가 1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 내용은 아이폰, 아이패드 대상 액정과 배터리교체 시 50% 할인이다. 할인이 적용된 교체비는 정식 서비스 센터 리퍼서비스 대비 70% 낮은 금액이다.

아이폰·아이패드 수리 전문 업체 내폰을부탁해는 모든 수리부품들을 정품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검증된 호환 부품을 사용해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눈앞에서 빠른 시간 안에 수리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특히 신규 고객들을 위해 알리미 이벤트를 진행해 각종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본점을 직접 방문한 고객이 스마트폰 케이블을 지참했을 경우 케이블 보호용 수축 튜브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코로나19 경제침체 상황 속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또 액정과 배터리교체 서비스 외에도 하우징, 침수세척, 파워나 볼륨, 진동 등 일부 기능 이상 또는 메인보드나 메모리 복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폰 외에 맥북, 아이패드의 수리도 가능하다.

‘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알리미 이벤트를 통해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며 “본점을 직접 방문한 고객이 스마트폰 케이블을 지참했을 경우 케이블 보호용 수축 튜브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듯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내폰을부탁해는 중고폰 매입도 진행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