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배우 최정윤이 특별 출연하는 ‘온라인 합격전략 설명회’를 20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공인중개사 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설명회는 총 4부로 나뉘며,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한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설명회 웹 페이지에 있는 ‘LIVE 설명회 사전 무료 신청’을 클릭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이다.

해당 설명회는 민법 양민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 세법 김윤석 교수 등 합격 전문가와 배우 최정윤이 출연한다. 해당 설명회 중 1부에서는 최현주 전문위원이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을 소개하고, 공인중개사 전망 및 2021년 시험 예측에 관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작년 시험을 분석하고 올해 시험 합격 전략에 대해 설명하며, 작년 선배 합격자의 합격 이야기가 이어진다.

3부에서는 교수진, 합격생과 배우 최정윤이 진행하는 1:1 실시간 학습 멘토링 시간이 주어진다. 시청자와 함께 이야기하는 수험 고민과 해결 방안, 수험 대책 등 공인중개사 시험 학습 전략에 대해 묻고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4부에서는 해당 설명회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우선 해당 설명회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에게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를, 선착순 500명 한정 랜드프로 합격 패키지를 제공한다. 사전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3명) ▲신세계 상품권 5만권(5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1.25L(10명) ▲도미노 슈퍼슈프림 오리지널 피자+콜라 1.25L(10명) ▲던킨도너츠(6팩)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겨준 수험생에 한해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패키지 평생합격보장반 30% 수강 할인권을 제공한다. 실시간 추첨으로 ▲합격응원 장학금 100만원(1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2명)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2명)을 지급하며, 사전 질문을 등록한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선물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을 준비해보지만 정작 방대한 학습량과 난이도 때문에 학습의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라며 “이번 설명회에 참여한다면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춘 효율적인 학습 방법에 대한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는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초입문 완성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인강은 단원별 중요한 개념을 토대로 흐름을 잡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 방대한 학습량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 추천된다. 부동산학개론 박수현 교수를 비롯한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이끌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신뢰도가 높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