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 다가오면서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로 안마의자 선물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웰모아(WELLMOA)는 높은 품질, 기능을 갖춘 자사의 안마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안마의자 할인행사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1월 18일부터 31일까지 트레이더스 김포점/부천점에서는 웰모아 안마의자 ◇에비스 ◇아토 ◇트윈뮤 3종의 모델을 최대 50% 할인 된 가격으로 체험, 구매할 수 있는 ‘트레이더스 웰모아 로드쇼’가 동시 진행된다. 

‘트레이더스 웰모아 로드쇼’는 지난해 10월 트레이더스 송림점을 시작으로 고양점, 킨텍스점, 김포점, 군포점 등 전지역에서 개최됐던 웰모아의 대표적인 오프라인 안마의자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전시모델의 준비수량이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웰모아 관계자는 “다른 쇼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웰모아 안마의자를 편하게 체험하고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로드쇼로 만족해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았다”며 “2021년 신년, 특히 설날을 맞이해 안마의자 선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부분을 고려하여 직접 웰모아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으니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31일까지 트레이더스 김포점/군포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웰모아의 주요 모델인 에비스, 아토, 트윈뮤를 만나볼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