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에도 겨울방학 동안 토익 점수를 취득하고자 대학생과 취준생들에게 토익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강남 파고다어학원 대표팀 ‘스타토익’의 토익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 많은 토익 수험생에게 인기다. 팬데믹 상황으로 강남 토익 학원가 스타강사의 인기 현장 강의를 전국 어디서든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강남토익 파고다 토익 대표 ‘스타토익’은 실제 수강생들의 단기 토익 고득점 실전 토익 강좌로 알려져 있다. ‘강남 파고다어학원’의 ‘스타토익 (LC 켈리정, RC 유나신)’은 취업 준비생들이 실질적으로 가장 필요로 하는 800~900점 목표 정규반을 전담하는 파고다 토익 1위 대표 강좌이다. 스타토익팀은 파고다 대표 강사진으로 고득점자를 가장 많이 배출하는 강좌이다. 이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실제 스타토익 수강생들의 천여개 이상의 수많은 고득점 달성 후기로 확인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수요를 반영해 2월 스타토익 전 강좌는 현장 오프라인 강의와 동시에 온라인 클래스 및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를 오픈한다. 스타토익 온라인클래스 수강 시, 현장 강의 인강과 함께, 현장 강의 수강생들만 구매 가능했던 스타토익 강사집필 자체교재가 온라인 수강생들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오프라인 수업 대비 30% 저렴한 수강료에 오프라인 점수보장반 수강생과 동일한 혜택이 온라인 수강생들에게도 제공된다. 스타토익 실시간 무료 강의형 스터디도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스타토익 수강생에게만 제공되는 파트7 독해 마스터 인강 및 월 2회 모의고사와 D-1 온라인 특강 또한 참여 할 수 있다. 겨울방학 고득점 달성을 위한 최적화된 스타토익 커리큘럼을 전국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다.

강남 파고다 어학원 관계자는 “단기간 고득점을 원하는 토익커들의 스타토익 강좌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라고 하며, “스타토익 정규 강좌 800+, 900+ 점수보장반은 방학마다 항상 개강 전에 마감이거나 마감이 임박하여, 2월에 수강 신청을 생각한다면 등록을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남 파고다어학원은 2월 개강을 2월 1일 월요일로 앞두고 있으며, 현재 학원 방문 현장 등록 및 파고다 사이트에서 온라인 수강신청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1월 18일부터 25일 월요일까지 진행되는 파고다 레드위크 기간을 통해 2월 수업을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스타토익 강의 정보와 문의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와 학원 방문 및 유선으로 가능하다. 또는 스타토익 강사진과의 직접 수업 상담이 필요하다면 파고다스타토익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