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연산역, 3호선 물만골역, 고분로 및 중앙대로 사통발달 교통입지 자리해 이동편의도 우수

연산동 중심에 자리해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는 아파트가 일반분양에 나선다. 부산지하철 1,3호선 더블역세권에 입지한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로, 학세권에 숲세권, 관세권 등 우수한 생활편의 프리미엄까지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는 연산동 중심 연제구 연산동 1135번지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4층 9개동 규모로 건립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75.8~84.9㎡, 612세대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물량이 일반분양(예정) 된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75/84㎡ 등 다양한 타입으로 전 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라 수요자들의 선택 폭이 넓다. 특화설계를 도입해 생활편의가 우수한 것도 장점이다. 

이 단지는 자연친화적 공원형 차 없는 쾌적한 아파트로 계획돼 있으며, 3.5베이 및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우수한 개방감을 자랑한다. 공동시설 및 주거 공간을 분리함으로써 프라이버시 보호에도 주력했다.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시설과 자연친화적인 녹지 조경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의 품격 높은 생활이 기대된다. 최상의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아파트로, 고품격 웰빙하우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연산포레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연산동 일원은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 단지 인근에는 1호선 연산역과 3호선 물만골역이 위치해 편리한 지하철 이용이 가능하다. 1호선 연산역을 통해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까지 20분 내 이동할 수 있다. 3호선을 통해 종합운동장역과 부산지방법원, 검찰청 등 도심으로의 편리한 접근도 가능하다. 고분로를 거쳐 연산터널을 통해 센텀시티까지 10~15분이면 연결돼 센텀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벡스코 등 다양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도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이 가깝고 연일골목시장, 연산골목시장, 연미새시장, 연동전통시장도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해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를 비롯해 학교도 다양하게 들어서 있다. 연동초, 동명초, 연일초, 연산중, 연제중, 연일중, 연제고, 연일고, 부산외고 등 초, 중, 고교가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풍부한 녹지가 단지 가까이 자리해 자연친화적인 주거타운에서의 생활도 기대된다. 단지 뒤쪽으로 배산 힐링 산책로인 배산성지 둘레길과 금련산, 횡령산 및 연제문화체육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관계자는 “역세권과 우수한 정주 여건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지만, 인근 단지 대비 가격이 저렴해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산 포레 서희스타힐스 견본주택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과 방문객 편의, 방문자 간 접촉 최소화를 위해 사전 예약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관심 고객 등록을 마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