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하스 에어프라이어 16L 머쉬룸 크림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등으로 인해 재택근무자 수 증가, 외출을 꺼리게 되는 사람들이 늘면서 가정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집콕’ 라이프를 더욱 윤택하게 해줄 가전제품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리하스에서 출시된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가 유해 성분 발생 없는 제품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콕’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올스테인리스로 안전하고 대용량으로 다양한 요리 가능한 리하스 에어프라이어는 한 달 만에 1차 입고분 완판, 2차 입고분 3천 대가 일주일 만에 완판, 3차 입고분 머쉬룸 크림 색상 일주일 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 리하스 에어프라이어 16L 3가지 색상

올스텐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를 고객 감사 이벤트로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 오는 01.31일(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스테인리스 로티세리 치킨 꼬치, 그물망, 로티세리 바스켓, 기름받이, 로티세리 이동용 집케(크롬 도금)의 5가지 기본 구성품과 스테인리스 로티세리 꼬치구이 세트, 스테인리스 그물망 바스켓의 추가 2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47가지 조리법을 담은 레시피북과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체중계까지 받아볼 수 있다.

 
리하스 10 IN 1 로티세리 올스텐 16L 대용량 오븐 에어프라이어는 다양한 인테리어에 어울릴 수 있도록 머쉬룸 크림, 피스타치오 그린, 카카오 블랙의 3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대형 터치스크린 컨트롤러와 이중 도어, 360도 회전의 로티세리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통삼겹구이, 통닭구이, 꼬치구이 등 집에서 하기 어려웠던 색다른 조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하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지마켓, 11번가, 위메프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