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큐브아카데미는 오는 1월 30일 3시, 특수분장의 모든 것2 [진짜 특수분장 수업 파헤치기] 라는 주제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전의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특수분장의 모든 것 세미나에 이어 특수분장에 대해 궁금한 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수분장의 이해라는 주제로 영화분장과 특수분장의 차이점과 특수분장 입시 그리고 취업과 관련해서 이야기 나누고 학원 내부시설과 학생들 수업장면이 보여질 예정이며 또한 학생들과 인터뷰를 통해 솔직한 수강후기를 들어볼 수 있다고 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더큐브아카데미 이민아 원장과 한혜경 부원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더큐브 아카데미 최주형 실장과 특수분장 회사 쏘아트 소지훈 대표가 게스트로 출현한다.
 
㈜더큐브아카데미의 특수분장 수업은 국내유일 헐리우드 특수분장과 국내 특수분장을 접목시켜 특수분장 회사에서 원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곳이며, 타 학원과는 다른 커리큘럼 방식으로 작년 2020년 기준 87% 이상의 특수분장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
 
㈜더큐브아카데미 대표는 “특수분장 전문 교육이란 특수분장만 가르치는 학원의 교육이 아니라 특수분장에 대한 세부적인 프로그램을 가지고 교육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방문이 어려운 학생, 학부모님을 위해 온라인 상담도 이루어질 예정으로 많은 기대가 모일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플랫몰드부터 캐릭터를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는 캐릭터 마스터 과정을 모집중에 있고, 영화분장, 조소와 드로잉 등 많은 수업과정에 있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보다 더 다양한 수강 및 상담 등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