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강아지 분양 전문 브랜드인 미유펫이 2021년 새해를 맞아 강아지와 고양이 등 분양시 최대 85%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미유펫은 특히 경북 영주, 안동, 의성지역 고객은 물론 방문 고객 전원에게 할인 분양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호텔 서비스와 전문 트레이닝, 용품 할인 서비스, 사후관리, 반려동물 컨설팅 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미유펫 대구점은 이 같은 분양 할인 이벤트를 위해 50여 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와 고양이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인 분양 견종으로는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말티즈와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비숑 프리제, 초소형견 치와와 등을 확보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양이의 경우 친근한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 폴드, 볼살이 귀여운 브리티쉬 숏헤어 등 다양한 묘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분양시기를 놓친 반려동물들을 책임비용만 받고 분양을 진행하는 강아지.고양이 무료분양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미유펫 대구점 관계자는 "켄넬, 브리딩 등으로 안전한 분양과 함께 파보 질병 검사 등 꼼꼼한 건강검진과 사후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분양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강아지와 고양이 분양 전문 브랜드인 미유펫은 대구를 비롯해 부산, 울산, 진주 등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점을 운영하며 펫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미유펫의 자세한 애견분양 소식은 공식 카페 및 인스타그램, 카카오 채널 등으로 문의 또는 확인이 가능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