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비대면 생활 방식이 확산하면서 원격수업에 대한 트렌드가 대두되고 있다.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온라인 교육에 맞추어 파고다 신촌학원은 원격 교육 서비스를 확대하고, 안정적인 강의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파고다 벨라 오픽은 비대면 학습 콘텐츠 확대를 위해 기존 온라인 클래스뿐만 아니라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를 개설했다. 기존 대면 수업의 장점인 쌍방향 의사소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실시간 수업을 추가 개설했다고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밝혔다. 

온라인 LIVE 클래스는 실시간 소통을 통해 숙제 검사 및 질문과 답변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수업과 견주어도 되는 온라인 케어가 가능하여 오픽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오픽의 경우 회화 시험의 특성상 라이브 수업의 수업 효과가 높으며, 실시간으로 각 학생들의 발음과 내용을 교정해줄 수 있는 장점이 크다. 

벨라 오픽 비대면 수업은 크게 온라인 클래스와 온라인 LIVE 클래스이다. 두 가지 수업 유형 모두 ‘점수보장반’ 유형으로 ▲ IH달성 시 응시료 78,100원 환급 ▲ 자체 교재 무료 증정 ▲ 개별 피드백 2회 ▲ 비대면 그룹 스터디 ▲ 1:1 카톡 피드백 클리닉 등의 혜택을 누려볼 수 있는 수업이다. 여기에 프리미엄 혜택이 더해지는 ‘더블랙 점수보장반’도 운영 중인데, 점수보장반 기존 혜택에 추가로 전용자습공간과 사물함 제공, 실전 모의고사 제공, 1:1 맞춤 처방, 장학금 지급까지 받을 수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벨라 강사는 ‘밀착관리 시스템’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끌어내는 것으로 유명하며, 신촌파고다 수강 후기 1위, 오픽 누적 수강생 1위(2020.12 기준)를 자랑한다. 파고다 신촌학원 관계자는 "오프라인에서 검증된 확실한 수업을 이제는 온라인에서 들을 수 있다며, 코로나19 단계와 관계없이 수강생이 오픽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의 비대면 수업이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2021년 2월 개강은 2월 1일(월)이다. 2월 개강하는 신촌 오픽 강의를 등록하고 싶다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파고다 ‘레드위크(1월 18일~25일, 8일간)’ 기간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 상담도 할 수 있다. 수강 신청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