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종의 다양한 매트리스와 각종 침대프레임이 한곳에 전시되어 있는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 남양주 하남점 확장 재 오픈 기념으로 인기 많은 직수입 침대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좋은 품질의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특히 친환경 매트리스인 브랜트우드홈을 한국에 처음으로 선보여 독점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현지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 하고 불필요한 광고비용을 줄여 거품 없는 가격정찰제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남양주하남점이 2달간의 확장 리모델링 공사를 기념하여 기획되었으며 성남에 위치한 송파위례점에서도 동시 실시된다. 더 넓고 쾌적한 환경에서 30여종 이상의 다양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한번의 방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어 힘들게 여러 곳을 다니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취급 브랜드는 한국에 잘 알려진 씰리, 템퍼, 썰타,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하여 코지슬립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국 100%친환경매트리스 브랜트우드홈, 명품매트리스 에어룸, 가성비가 좋아 구매 만족도가 더욱 높은 스프링에어, 코르시카나, 떼라페딕, 베드보스 등이 있다. 도 미국에서 10위안에 드는 브랜드만을 엄선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격대와 품질에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있다.
 
또한 코지슬립 매트리스 에서는 직수입 매트리스 외에도 국내 대규모 매트리스 제조 공장과 계약하여 특별한 사이즈나 강도 느낌을 원하는 개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매트리스 주문제작 및 프레임 주문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니 침대 매트리스를 사기 위해 여기저기 손품 발품 팔지 않아도 편리하다.
 
자세한 행사의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비롯하여 마석가구단지 남양주하남점 및 성남 송파위례점으로 유선 문의 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으며 네이버를 통한 예약 방문 시 더 많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소비자들은 참고하기 바란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