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고양이는 특유의 애교를 자랑해 전 세계적으로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꼽힌다. 자녀들의 배려심, 참을성 등을 함양할 수 있으며, 생명존중사상을 심어줄 수 있어 자녀와 함께 키우기도 좋다. 이에 따라 현대인들의 정서적인 안정을 주는 동반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고양이·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미유펫’이 전문 펫플레너와 각 분야의 전문가상담을 통해 맞춤 분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업체는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꼼꼼한 반려동물 케어는 물론, 펫플레너, 애견미용사, 훈련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 인력에게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은 원스톱솔루션으로 한 곳에서 분양부터 교배, 미용, 호텔링 등 강아지 또는 고양이를 키우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로 인해 많은 애견, 애묘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는 보유중인 반려동물들을 최적의 상태로 분양을 진행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하였다.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이고 건강상태에 문제가 있을 시 전문 수의사가 직접 의료서비스를 실시하며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강아지, 고양이 분양 시 질병 때문에 또는 사후관리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게 있다. 하지만 인천, 시흥, 부평 애견샵 미유펫에서는 문제 시 보장된 사후관리를 통해서 예비 반려인들을 위한 안심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각 매장에 국민 강아지 가장 많이 키우는 말티즈, 영리함의 끝판왕 토이푸들, 너무 귀엽고 이쁜 포메라니안, 세상에서 가장 작은 강아지 치와와, 헬멧 컷으로 사랑받고 있는 비숑프리제, 최근에 가장 인기가 있는 말티푸 등 다양한 견종이 있다.

고양이의 경우 짧은 다리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먼치킨,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반려동물 분양 시에 아이들 건강 상태를 잘 체크해야 하며 또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 이후 어떻게 관리를 해주는지 잘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신년을 맞이하여 모든 품종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분양이 가능하고 주 2회에 한해 무료분양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분양을 진행한 이들은 소정의 반려동물 용품 지급 및 기본 미용을 평생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분양일로부터 7일 간 호텔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2020년 한 해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에 다양한 인천강아지·고양이분양 이벤트로 감사를 전하고 있어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방문이 있다.

또한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워 분양을 못 받는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저렴한 분양가 친구들부터 금액을 떠나서 외형 위주로 보는 예비 반려인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키며 분양을 하면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가정묘나 가정견을 찾는 많은 반려인들도 방문을 하고 있는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카페,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을 통해서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