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한파와 팬데믹으로 인해 면역력과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졌다. 체온 보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요즘 장수돌침대가 운영하는 돌소파 전문 브랜드 장수돌소파의 레토시리즈 모델 ‘마드레토’의 매출이 고공행진을 이어가 화제다. 마드레토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모델 ‘안젤레토’의 후속 모델로 소개되어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제품이다. 

지난해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시장에 먼저 등장한 마드레토는 장수돌침대 공식 쇼핑몰과 롯데아이몰, 인터파크 등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전예약 방식으로 판매되었다. 장수돌소파는 코로나 19로 인해 달라진 사람들의 소비패턴을 겨냥해 높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해진다. 

실제 장수돌소파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았으며 1차 판매 목표를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이미 달성했다고 전해졌다. 또한 마드레토의 가격은 100만원 후반대로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했다. 따라서 장수돌침대의 기존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에 더해 예비부부나 부모님을 위해 구입하는 20대, 30대의 고객층도 확보했기 때문에 매출상승의 요인이 된 것이라고 판단된다.

가격과 행사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마드레토의 실용적인 기능성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는데 한 몫 했다고 알려졌다. 소파의 모듈형 등받이와 베게형 팔걸이로 사용자가 자신의 편리와 취향에 맞게 소파를 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등받이를 탈부착 할 수 있어서 등받이가 없으면 침대로, 등받이를 넣으면 돌소파로 사용하는 등의 용도가 다양하다. 따라서 집 내부에 가구를 많이 들이지 못하는 2030 1인 가구 사이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보인 것으로 추측된다. 

게다가 마드레토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아담한 사이즈 역시 화제다. 장수돌침대는 마드레토 출시를 통해 엔틱한 이미지와 4인용 가구를 대상으로 한 가구를 제작했다. 그러나 마드레토는 심플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어느 인테리어에나 조화롭게 배치할 수 있다.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핵가족과 1인 가구에게도 환영받고 있다.

장수돌침대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최대 30% 이상의 할인이벤트와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은품으로는 7만원가량의 장수돌소파 전용 초극세사 포에버돌패드가 증정된다. 또한 포토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포토후기 이벤트에서는 사진과 함께 장수돌침대 제품의 후기를 쓴 사람에게 롯데백화점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와 할인에 대한 사항은 장수돌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2004년 최우수전기제품, 2015년 제품안전의날, 그리고 2017년 국가품질경영대회 총 3번의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등의 우수한 품질을 수 차례 인정받은 등 대한민국 대표 돌침대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수면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