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판매 브랜드 소닉슬립에서 100% 천연 토퍼 라텍스매트리스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2021년 1월 21일 밝혔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라텍스 매트리스 구매고객 모두에게 천연 라텍스 베개를 100원에 판매하고 25,000원 상당의 배송비를 무료로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천연라텍스 바디필로우를 무료로 증정하고 구매 후 사진 1장이상, 3줄 이상의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여 5명이상, 10명이상 공동구매 시 추가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한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천연 라텍스제품인 소닉슬립의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는 20여년의 라텍스 전문제조 노하우와 기술로 제조부터 마무리까지 국내에서 제작, 관리하고 있으며 0.1%의 합성 고무도 첨가되지 않은 친환경 천연라텍스로 구성되어 있다.

품질을 높이기 위해 1주일 이내 생산된 신선 제품만을 고객에게 배송하고 있으며 철저한검사를 통해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제품만을 고객에 판매한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유기농 천연 고무나무 원액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먼지나 보풀의 발생이 없어 항상 쾌적한 잠자리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너무 꺼지지도, 너무 단단하지도 않은 최적의 밀도로 설계되어 머리부터 허리까지 고르게 압력을 분산시킨다고 알려져 있다.

소닉슬립의 토퍼 라텍스 매트리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