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접 출간한 시사상식 수험서가 1월 3주도 베스트셀러 1위를 자리를 수성했다. 

취업에 필요한 알짜배기 이슈를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한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는 온라인서점 알라딘 시사/상식 부문에서 부동의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고 있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는 △ 코로나 3차 대유행...백신 상용은 가시화 △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법  개정안 국회 통과 △ 2021 새해 예산 558조 통과...법정시한 6년 만에 준수 △  2020년 종부세 고지...작년 2배 넘는 세금 속출 등 정치 행정, 경제 산업, 사회 환경, 국제 외교 등 각 분야를 아우르는 이슈를 이해하기 쉽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는 교재 내 ‘취업상식 실전TEST’를 통해 최신시사 퀴즈, 출제 비중이 높은 기초 상식 문제, 기출 복원 문제로 취준생들의 실력을 완성한다.

또 수험생들은 ISSUE & 논술, ISSUE & 찬반으로 논술 답안을 작성, 토론 시 논점을 잡는 요령도 익혀볼 수 있다. 시사상식 체크 외에도 직무적성, 한국사능력, 한자능력, 한국어능력 등 문제도 실려있기에 취업에 관한 다방면의 시험준비까지 가능하다. 구직자의 적성에 맞춘 기업 찾기, 자소서 쓰기 등 취업정보도 실려있어 보다 효율적인 면이 더욱 도드라진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