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의 원조 경록의 모든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가 매년 출간 즉시 여러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의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수험생들에게 독보적인 전문성과 완성도를 호평받아 매년 다수의 국내 온라인 서점(예스24 등)에서 베스트셀러로 선정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전문기획인강은 누구나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는 정통 인강으로 업계에서 늘 주목받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정통 부동산교육 인강, 교재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다.

오늘부터 매일 1~4시간씩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실제로 경록의 많은 회원들이 500시간, 40일, 70일 등 학습으로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 동차합격에 성공했다.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춘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한방에 합격 프로그램을 파격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