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제 미적용 전매 가능 장점

전 세대 전용면적 84㎡ 타입

312가구중 136가구 일반분양

▲ 유탑건설이 울산시 중구 우정동 187-3 일원에 짓는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투시도.
유탑건설은 울산시 중구 우정동 일원에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를 오는 2월 19일 분양한다. 울산 중구지역 조정가능지역(규제지역) 지정(12월18일) 적용을 받지 않는 마지막 아파트 당첨기회라는 점과 입주전에 전매가 가능하다는 조건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매기를 자극하는 최고의 장점이다.

24일 유탑건설은 중구 우정동 187-3 일원에 지하 6층~지상 최고 49층(2개동) 규모의 ‘태화강 유블레스 센트럴파크’ 312가구 가운데 136가구를 일반분양한다고 밝혔다.

전 세대 전용면적 84㎡타입이다.

유블레스 센트럴파크는 탁 트인 남향위주의 조망을 가지고 있다. 울산 시가지를 가로지르는 태화강의 자연경관을 영구적으로 소유할 수 있는 친환경 힐링아파트로 거실에서 탁 트인 태화강뷰를 누릴 수 있다는 점과 동시에 도보로 태화강 체육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만한 포인트.

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의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조망권이 중요해지는 가운데 태화강 국가정원의 푸른 대나무 숲과, 강을 파노라마처럼 감상하고, 산책 및 여가의 행복을 누릴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또한 단지내에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고 입주민들의 다양한 취미와 여가를 공유할 휘트니스, 육아전담을 위한 어린이집과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지상에 차없는 아파트 그리고두 곳의 어린이놀이터, 고령자를 위한 시니어클럽 등 유용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인근에 태화강 체육공원,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 울산시민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루, 울산향교, 울산시립미술관(2021년 개관예정) 등이 인접해 편리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반경 2㎞ 내 우정초와 울산중고, 성신고 등 16개의 초·중·고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의 영화관과 젊음의거리 상권, 뉴코아 아울렛, 현대백화점, 홈플러스,롯데마트 쇼핑시설과 울산시청, 울산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남구로의 이동이 편리한 중구 교통의 핵심에 위치하며 시내권 동~서 이동축 중심에 있어 버스를 비롯한 대중교통의 이용이 편리하고, 31번 국도와 북부순환도로가 인접해 울산 도심은 물론 부산·경남권으로의 접근성 역시 양호하다.

견본주택은 남구 달동 1296-5(교통안전공단 좌측)에 2월19일 개관 예정이다. 입주는 2024년 08월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2월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월 23일 1순위 청약, 3월 3일 당첨자 발표,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정당 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