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빈학생 수시1차 면접, 1등의 비결 공개

 

입시전문 미용학원 대구SBS뷰티스쿨은 입시를 위한 1:1 심층 상담을 통해 학생들의 전공, 성향, 희망 학교 등을 일찍이 파악하여 매년 원하는 대학 1차 수시 합격이라는 전략적인 입시관리로 평판이 높다. 이러한 체계적인 관리로 인해 이번 2021년 대학입시에서는 대구SBS뷰티스쿨의 남예빈 학생이 대구소재의 4년제 대학, 대구한의대학교 뷰티케어산업학과의 수시 1차 면접에서 참가 학생들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최상위의 성적으로 합격하였다고 밝혔다.
 
한의대학교 수시면접 1차 1등 합격에 빛나는 남예빈 학생은 대구 상서고등학교 뷰티디자인과를 졸업 후 대학 입학에 앞서 대구SBS뷰티스쿨만의 차별화 된 프로 아트 과정과 실무 위주의 뷰티리더양성 교육을 진행 중에 있으며 메이크업, 헤어, 네일 국가자격증 외 다양한 전공 관련 실기 자격증을 다수 취득함은 물론, 국제뷰티엑스포 등 전국, 국제 규모의 대회에서 금상, 은상 외 다수 수상을 기록한 수제이다.
 
대구SBS미용학원의 인재양성 과정을 수료하고 1등 장학생으로 수석 졸업을 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남예빈 학생은 “고등학교 2학년부터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저의 목표를 설정하고 그에 맞는 대학을 선정하여 입시준비를 하였다. 학원 자체의 입시관리 시스템을 통해 대학의 정보를 얻어 포트폴리오, 자격증 등을 철저히 준비할 수 있었고 이미지 메이킹 수업을 병행한 면접 대비 시뮬레이션 교육을 통해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키울 수 있었다. 이러한 대구SBS뷰티스쿨의 체계적인 입시관리로 인해 면접점수 1등의 결과가 나온 것 같다. 저의 최종 목표인 뷰티전문 교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더욱더 발전하고 성장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처럼 대구SBS뷰티스쿨은 전국 최고수준의 프로양성 커리큘럼을 토대로 수업이 진행되어 본 원 출신 수강생들이 수많은 입시, 취업 등의 경쟁에서 가장 상위권에 설 수 있는 인재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실습경험, 빠른 국가자격증 취득, 차별화 된 교육 프로그램 등의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자격증 등) ▲헤어 학원(미용사 헤어국가자격증 등) ▲네일 아트 학원(네일 국가자격증 등) ▲피부미용(피부 국가자격증 등) ▲스타일리스트 학원(컬러리스트) ▲강사과정(자유학기제, 방과 후 교사) 등의 과정이 있다. 또한, 스페셜 반을 개설하여 반영구 전문학원, 속눈썹연장학원의 위상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미용 입시반(서경대, 성신여대 등)을 활성화 하여 서울, 경기권의 대학입시반도 운영 중에 있어 대구 달서구 지역뿐만 아니라 구미, 다사, 등 인근 도시에서도 상담 및 등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자세한 교육 과정에 대한 문의와 미용대회 지도, 입시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등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