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환경개선, 구조고도화 사업 대상 정책 지정으로 건립되는 춘천 후평일반산업단지에 춘천하이테크타워가 첫 지식산업센터로 분양 중이다.

춘천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센터는 드라브인, 도어투도어 시스템 1층 공장처럼 자신의 사무실 앞에서 제조 물품을 편리하게 적재, 하역, 운반할수 있는 시스템, 전문적 직장인에게 필수인 식당과 편의 시설의 내부 구성으로 업무가 한층 더 편리한 비즈니스 라이프를 실현했다.

춘천 비즈니스 랜드마크 떠오르는 춘천하이테크타워 춘천지식산업센터의 미래가치,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 직주근접 근로자 편의성, 저렴한 가격 및 넓은 층고 대형 기계장비 반입 및 화물차량의 안전한 진입을 위해 높은 기준의 하중 적용(1.0~2.5Ton/ 층고 6m확보) 극심한 주차난과 제조업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법정 주차대수보다 3.13% 더 넓은 주차공간 확보 등 여러가지 장점이 있다.

춘천지식산업센터 정부지원으로는 세금혜택을 볼 수 있는데, 비즈니스 부담을 최 소화해 주는 취득세 50% 감면과 재산세75% 감면 과밀 억제권역에서 이전 시 4년간 법인세 100% 감면혜택 이후 2년간 50% 감면이 있으며, 춘천 하이테크타워에서 기업하시는 분들의 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하여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다.

지식산업센터는 첨단산업, BT, IT, ICT, CT산업활성화와 제조업 기업체의 운영편리를 위한 시설로 대출규제가 없는 상품으로 은행에서 기업체를 위해 80% LTV를 적용하고 10% 추가 신용대출을 해줌으로써 임대보증금 만으로 자기사옥을 소유할 수 있다.

춘천하이테크타워 지식산업센터 모델하우스 관람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확산 방지를 위한 사전 예약제로 관람 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