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학을 만들어 교육하는 경록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1차, 2차 시험 3개월 초단기 동차합격자들(설○○ 회원, 이○○ 회원 등)이 속출했다고 밝혔다.

설 씨(54세 직장인)는 퇴직 이후를 대비하기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로 마음먹고 ‘경록’을 선택했다. 3개월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 1회 수강, 교재 2회독, 문제집풀이 2회 학습을 계획하고 체계적인 인강 수강 전략을 세운 뒤 공부에 전념해 초단기 동차합격을 거뒀다.

그는 “경록이라는 좋은 선택과 3개월간의 집중 학습으로 단기에 합격했다”며 “자신에게 맞는 학습계획으로 경록 프로그램을 따라 공부하면 합격하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씨(52세 직장인)는 3개월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에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2개월간 시험과목별 기본강의를 1회씩 수강하며 교재를 정독했고, 1개월간 시험과목별 핵심요약노트를 만들고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한 결과 3개월 초단기 동차합격에 성공했다.

그는 “시험지를 받아보니 경록 교수진이 꼭 나올 것이라고 짚어준 문제들이 눈에 띄게 많아 놀랐다”며 “경록 교수진을 믿고 끝까지 핵심 내용을 공부해 자격증을 취득하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이들의 합격비결인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독보적인 정답률의 교육콘텐츠다.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높아진다.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합격에 다가갈 수 있다. 한편 경록은 5대 신문사 포함 수많은 3자 분석에서 고객만족대상 또는 1위를 석권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