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대기업, 금융권과 제약사 취업 인강을 역대급 최저가로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0원 환급패스’를 내놨다. 

에듀윌 취업 단독 특전으로 대기업, 금융권, 제약 및 바이오 기업의 공채 및 수시 채용에 모두 대비할 수 있으며, 자소서 등 서류 전형과 필기 인적성 그리고 면접까지 모든 채용 전형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여기에 GSAT 및 NCS 모의고사 2종까지 추가 제공해 남다른 혜택을 자랑한다. 한국사, 한국어, 컴퓨터활용능력과 상식까지 자격증 강의 4종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의 대기업+금융+제약 취업 강좌 중 가장 대표적인 게 바로 ‘365일 0원 환급패스’다. 해당 미션 달성 시, 최고 수강료 200%를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출석 또는 합격 미션 중 1개만 만족해도 수강료를 100% 되돌려주고, 출석과 합격 모두 만족할 경우에는 수강료 20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2021년 채용 키워드는 경력, 수시, 온라인으로 이제 취업은 정기 공채 방식이 아닌, 상시로 취준생 본인에 맞춰 준비해야 한다”며, “365일 0원 환급패스 하나로 1년간 최신 강좌를 무제한 수강 가능하고, 출석 미션 달성 및 합격할 경우, 역대급 수강료로 취업 준비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에듀윌 취업은 수강생 전원에게 삼성 GSAT 온라인 모의고사 5회분과 주요 기업 분석 자료집 그리고 1:1 스펙 진단을 위한 온라인 평가를 제공한다. 더불어, 공기업 NCS 강좌도 받아볼 수 있다. 

우수 후기를 작성하면, 1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에듀윌 취업 ‘대기업+금융+제약’ 취업인강 ‘0원 환급패스’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