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더슬립 일산점’이 설날 연휴를 맞이해 템퍼, 씰리매트리스와 다양한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저상형패밀리침대 제품군을 특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더슬립 일산점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더슬립의 할인 이벤트 내용은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대상 가격 특가 할인이다. 특히 침대 프레임까지 한 번에 구입이 가능하다. 구매자의 요청사항 및 특성에 맞춰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 침대 등 주문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더슬립의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 패밀리침대, 수납형침대, 슈퍼싱글사이즈 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

더슬립은 제품 구입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전문직원이 상주해 가구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체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 내에서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입 가능하다. 또한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 최고급 소재의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고 타월형 방수커버 특별 할인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덴마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로 정평이 난 템퍼매트리스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의 소비자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며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각종 브랜드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으로, 템퍼페딕은 물론 씰리포스터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고 직접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더슬립 일산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