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러스 계열의 4가지의 향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기념 단독 혜택 마련

샤넬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레 조 드 샤넬’ 향수를 입점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샤넬에서는 시트러스 계열의 가볍고 시원한 향과 유니크한 보틀로 향수 매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 조 드 샤넬’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였고, 이를 기념해 2월 15일부터 2월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레 조 드 샤넬’ 제품을 구매하면 특별한 랩핑 서비스와 프레스티지 샘플 3종 및 엽서를 제공한다.

‘레 조 드 샤넬’은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했던 도시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향수로, 각 도시들의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어 향기로 여행지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프레시한 향수로, 가벼운 공기와 같은 향조를 담고 있고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진다.

‘레 조 드 샤넬’은 ‘파리-비아리츠’, ‘파리-도빌’, ‘파리-베니스’, ‘파리-리비에라’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된다. ‘파리-비아리츠’는 만다린과 그레이프 후르츠의 생동감 넘치는 향으로 시원한 대서양과 파도를 표현하며, ‘파리-도빌’은 상쾌한 오렌지 껍질과 바질의 아로마 향이 만나 생기 넘치면서도 우디 향으로 숲을 연상시킨다. 그리고 ‘파리-베니스’는 네롤리와 바닐라 향이 만나 달콤한 오리엔탈의 따뜻함을 보여주며, ‘파리 리비에라’는 신선한 시트러스에 감싸진 지중해의 플로럴 향을 담고 있다.

한편, 샤넬의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샤넬’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으며, ‘레 조 드 샤넬’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