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할인매장 ‘오끌리오’가 입주가구, 이사가구, 신혼가구 등 대상으로 봄맞이 특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연느낌 그대로의 원목 침대와 가족과 함께 쓰는 패밀리침대, 여행지에 온듯한 호텔침대, 함께방을 쓰는 자녀들을 위한 2층침대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부모님이나 건강을 위한 흙 돌침대 및 옥 침대 등 인기 침대제품을 특가 할인 하고 있다.

함께 침대 프레임과 동시에 매트리스도 함께 구매할시 20~55% 추가 할인을 해 주는 슈퍼세일 행사를 하고 있다. 침대 매트리스 전문매장 오끌리오는 수입브랜드 매트리스 제품들을 유통마진의 거품 없이 현지 가격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오끌리오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돋보이는데, 매장에서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권유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1대1 상담으로 체형과 체질에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스타일로 침대프레임을 개인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더불어 오끌리오는 제품 구입 후 10년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사후관리가 철저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봄 시즌 가구 구매가 많은 점을 고려해 비교적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 만큼 슈퍼세일 행사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면서 “인기 브랜드의 선호 제품군은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각종 매트리스, 침대를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오끌리오의 슈퍼세일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하여 확인 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