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인프라 갖춘 입지, 자연경관, 교육·교통·인프라 풍부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일원에 들어설 유림노르웨이숲 ‘송도오션뷰힐’이 이달 주택홍보관 오픈 예정으로써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유림E&C가 시공 예정사로 참여 예정인 해당 단지는 지하3층~지상26층 아파트 441세대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59A㎡·59B㎡타입161세대, 84A㎡·84B㎡타입 280세대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될 예정이다.

송도해수욕장, 장군산 및 암남공원 등 숲세권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송도초, 장평중, 삼성여고, 고신대학교가 인접해 있다. 남항대교와 천마산터널 연결로 부산 동서이동이 편리하며 부산도시철도망 ‘트램’이 구축되어 송도선으로 이어질 계획이다. 송도선(계획)은 자갈치역에서 암남 송도를 지나 장림역과 연결될 계획으로 부산시민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롯데백화점, 고신대병원 등이 인접해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고 행양관광종합개발, 공동어시장의 현대화 프로젝트, 북항 재개발사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 호재가 풍부하여 미래가치 상승이 전망된다.

유림노르웨이숲 송도오션뷰힐은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은 상태이며 무궁화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아 사업의 안정성과 투명성을 더했다.

유림노르웨이숲 송도오션뷰힐 주택홍보관은 부산시 서구 동대신동 일원에 위치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