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 단 한번도 베스트셀러 1위에서 내려와본 적이 없는 수험서가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펴낸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이다. 해당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2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2021년 내내 월별 베스트셀러 1위까지 차지한 수험서다.

이를 통해, 에듀윌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는 105개월, 무려 8년 9개월동안 베스트셀러 1위라는 역대급 기록을 갱신하면서 업계 1위 기업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은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 등의 과목을 한 권으로 엮은 교재로 최근 7개년 기출 및 2020년 최신 시험 출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고 최신 개정된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을 반영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최적화된 내용으로 구성했다.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고, 지난해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해당 교재는 에듀윌만의 3회독 프로세스로 정확한 학습과 체계적인 복습까지 한 번에 이뤄지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출제의 기준, 유형, 경향 파악의 지표인 기출문제를 더욱 정확하고 상세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X 실력 확인란’, ‘1회독용 정답표’, ‘오답노트’로 세 가지 회독 장치를 마련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또한, 최근 7개년 기출을 전격 분석하여 2021년 제 24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한 전략을 제시하고, 주택관리사 1위 에듀윌의 노하우를 담은 문제와 함께 정확하고 상세한 해설을 추가하여 학습 시간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제대로 된 복습을 위한 회독 기출문제집 오답노트를 함께 증정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베스트셀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치러진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합격생 1,710명 중 1,103명을 배출했으며, 2019년, 2020년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을 업계 최초 2년 연속 배출하는 등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