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에서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가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동차 합격 시 레이 자동차 혜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밝혀 화제이다.
 
이는 공인모 ‘싸다구 합격 패키지’ 구매자들에게 제공되는 ‘레이를 잡아라’ 이벤트이다. ‘레이를 잡아라’ 이벤트는 레이 자동차뿐만 아니라 골드바 100g, 안마의자, 노트북 등의 1등부터 10등까지 다양한 경품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싸다구 합격 패키지’ 구매자들은 장학금 혜택의 기회도 주어진다. 1등에게는 800% 장학금인 240만원, 2등은 100만원, 3등은 80만원 등 5등까지 장학금을 지급한다. 총 15명에게 장학금의 기회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 구매자들은 레이 자동차와 장학금 기회뿐만 아니라 평생 무료 수강권, 무크랜드 적립금. 2021년 나만의 수험가이드+용어해설집 증정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인강을 이끌어가는 교수진은 독학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학원 못지않은 높은 수준의 강의를 제공한다. 교수진들은 수험생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을 달고,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제공하는 등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교재(책)도 직접 집필하였으며 교재의 기출문제는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높은 적중률을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공인모 네이버 카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연봉, 전망, 수입과 공인중개사 난이도, 모의고사, 시험과목 등의 정보를 게시해놓았다.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 합격 후기, 공부기간 등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경상일보 =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